드라마 Review

펜트하우스 배우들의 일상

JOIN US 2020. 11. 8. 12:28

 

[ 펜트하우스 배우들의 일상 ]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윤주희

#김현수  #조수민  #김영대  #한지현

#진지희  #최예빈  #이태빈

 

 

퍼팩트한 막장 스토리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미친 연기력의 배우들 덕분에, 드라마 '펜트하우스'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우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해, 드라마 속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극중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배우들의 비하인드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배우 군단

카메라 안과 밖 온도차 매력

 

#이지아, 심수련 역

 

먼저,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딸 민설아(조수민)를 잃은 처절한 슬픔 속에서

 

헤라팰리스 사람들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심수련 역의 이지아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심쿵하게 만드는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김소연, 천서진 역

 

또한, 화려한 프리마돈나 천서진으로 완벽 빙의해, 최강의 소름을 유발하고 있는 김소연은 강렬한 표정을 잠시 벗고, 입가에 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네요.

 

 

#유진, 오윤희 역

 

딸 배로나(김현수)를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내고야 마는 오윤희 역 유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훈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엄기준, 주단태 역

 

이와 함께, 매회 안방극장을 충격 속으로 몰아넣고 있는 '악의 결정체' 주단태 역을 맡고있는 엄기준.

 

드라마 속에서와는 달리 자상한 미소와 함께, 동료 배우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데요.

 

 

이어, 심수련 역 이지아와 카메라를 향해 손하트, 브이 포즈까지 취해 보이며, 주단태와는 다른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신은경, 강마리 역

 

 

#봉태규, 이규진 역

 

그리고, 강마리 역에 신은경과 이규진 역에 봉태규는 중세시대 복장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겼던 장면을 촬영하면서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터트려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윤종훈, 하윤철 역

 

그리고, 천서진의 남편인 하윤철 역에 윤종훈 역시, 카메라를 향해 엄지척 포즈를 그려 보이며, 따스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윤주희, 고상아 역

 

대화중에 웃음이 터진 고상아 역에 윤주희의 모습까지, 돈독하고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내비치고 있습니다.

 

 


#김현수, 배로나 역

 

특히, 섬세한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는 아역 군단의 장꾸력 가득한 모습도 우리들을 미소짓게 하고 있는데요.

 

 

#김영대, 주석훈 역

#한지현, 주석경 역

 

심수련과 주단태의 아들인 주석훈 역에 김영대와 딸 주석경 역에 한지현

 

정말 찐 남매처럼 케미를 발산하며 활기찬 브이모양을 그려내며 진지한 모습을 그려냈습니다.

 

 

#조수민, 민설아 역

 

특히, 심수련의 친딸로 밝혀지며, 드라마의 대반전을 이끌었던 민설아 역에 조수민.

 

카메라를 향해 두 손을 들어 반가움을 드러내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들어내고 있습니다.

 

 

#진지희, 유제니 역

 

 

#최예진, 하은별 역

 

 

#이태빈, 이민혁 역

 

여기에 유제니 역에 진지희, 하은별 역에 최예빈, 이민혁 역에 이태빈 역시, 신선한 상큼미를 폭발시키며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렇게, 카메라 안과 밖의 온도차 매력이 확실한 '펜트하우스' 배우들의 밝은 모습과 뜨거운 열정이 드라마 현장의 활력소로 작용하고 있는데요.

 

매 장면마다 최선을 다하고, 촬영 중간중간마다 각별한 팀워크를 쌓아가고 있는 황금군단 배우들의 환상적인 호흡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퍼팩트한 막장 스토리와 미친 연기력의 배우들로 인해, 당분간 '펜트하우스' 폭풍 질주는 계속될 것 같은데요.

 

'펜트하우스' 다음 이야기에서는 또 어떤 에피소드로, 우리들 마음을 빠져들게할지 궁금해집니다.